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00:00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32회 다시보기 210929 32화

Profile
뉴토끼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3.E132.210929.jpg
드라마, 예능 무료로 다운로드&다시보기 링크 입니다.
드라마 예능 무료로 다시보기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32회 다시보기 210929 32화 다시보기 풀버전 PLAY 고화질 다운로드 토렌트 인기!!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오늘 우리 아들이 와” 김영란, 방송 최초 아들 공개?!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실종 된 김청, "나 대형 사고 쳤어" 통보" 무슨 일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혜은이 VS 김영란, 감자밭에서 갈등 폭발
이날은 지인들에게 보낼 선물을 준비하는 자매들의 하루가 그려진다. 지인들과 통화하며 평창 특산물인 옥수수에 이어 감자와 황태강정까지 보내주기로 한 사선녀. 큰언니 박원숙과 김청은 황태강정을, 혜은이와 김영란은 감자를 캐기로 나눠서 움직였다. 이때 사이좋게 감자를 캐던 혜은이와 김영란은 갑작스런 사고에 서로 “너 때문이야” “언니 잘못이지”라고 서로를 탓하며 논쟁을 벌였다. 사이좋던 혜은이와 김영란이 분열하게 된 사건은?

“오늘 내 아들이 와” 김영란 깜짝 고백
한편 김영란은 아침부터 분주하게 묵을 쑤는 등 평소와 달리 분주한 움직임에 자매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를 본 박원숙이 "왜 아침부터 묵을 쑤고 있냐"고 묻자 김영란은 "오늘 충격적인 손님이 와"라며 답했다. 혜은이가 "그래봤자 묵 좋아하는 손님" 일거라 심드렁하게 예측하자 김영란은 "우리 아들이 와"라며 깜짝 고백을 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김영란의 아들이 최초 공개되는 순간은?

김청, 대형 사고 친 후 통보... 무슨 일?
한편 언니들은 아침부터 보이지 않는 김청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 집을 돌며 찾던 박원숙은 계속해서 전화를 시도했고, 사라진 청은 전화로 “언니 나 대형 사고 쳤어”라며 폭탄발언을 던져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놀란 마음을 다스리기도 잠시 빨리 나와 보라는 김청의 말에 집을 나선 자매들은 김청이 친 대형 사고를 눈 앞에서(?) 보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데.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듯한 사선녀의 모습이 담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9월 29일 수요일 밤 8시 32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아래 링크중 원하시는 링크를 클릭 하세요

 


Profile
뉴토끼
레벨 29
77480/81000
34%
뉴토끼 - 웹툰 미리보기 각종 웹툰 미리보기 No.1 뉴토끼, 뉴토끼에서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작성자의 다른 글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